카테고리 없음

웹 디자인에 대한 탄탄한 아이디어의 출처는 다음과 같다.

씨밀레히어로 2020. 6. 4. 08:43


웹 디자인에 대한 탄탄한 아이디어의 출처는 다음과 같다.




웹 디자인은 웹사이트를 만들거나 파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매력적이고 효율적이라면, 사용자들은 다시 돌아올 것이고,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것이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형편없이 설계되고 탐색하기 어렵다면, 인터넷 사용자들은 아마도 그 웹사이트의 내용을 하나도 읽지 않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떠날 것이다.


다음과 같은 입증된 웹 디자인 팁을 시도해 보고 멋진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오늘날 인터넷에서는 속도가 그 위치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것이 빨리 로딩되도록 해야 한다.


방문자들은 너무 느리게 로딩하면 금방 조급해지고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수 있다.


그들은 종종 다른 사이트로 옮겨갈 것이고, 대개는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페이지 크기를 최소화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빠른 연결을 즐기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가 로딩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면 그들은 흥미를 잃을 가능성이 있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많은 사람들이 그냥 떠나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웹 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최신 콘텐츠가 없는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오래전에 지나간 사건들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믿을 수 없거나 아마추어로 인식될 것이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최신 정보에 접근하고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웹사이트를 읽기를 원한다.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더 이상 유용하지 않은 항목을 제거하려면 정기적인 일정을 설정하십시오.




사용자가 원할 경우 작업을 취소하도록 하십시오.


조치에는 전자우편 통지 등록, 사이트 검색 또는 양식 작성 등이 포함된다.


사이트 사용자에게 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으면 사이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는 영업 및 사이트 트래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이트 설정에서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양질의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많은 돈을 들일 필요는 없다.


대신, 필요한 도구가 있는 무료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그래픽에 사용하는 파일 형식은 사용자 만족도의 핵심이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에 GIF나 JPEG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단지 PNG와 BMP 파일이 웹 그래픽에 더 적합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디스크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용자가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미지 파일을 더 작은 크기로 변환해 보십시오.




읽기 쉽고, 전문가처럼 보이고, 널리 사용할 수 있는 글꼴로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사이트의 글꼴을 확인하여 전문적인 품질을 평가하십시오.


모든 컴퓨터에는 없는 코믹 산이나 다른 화려한 폰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글꼴이 없는 경우 사용자의 컴퓨터에 있는 기본 글꼴로 부분 집합시킬 수 있다.


때때로 이것은 더 나쁘게 보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웹사이트를 명확하게 읽을 수 없었을지도 모르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때가 많다.




웹 디자인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인터넷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당신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많은 웹사이트가 있다.


당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사이트를 생각해 내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 아이디어를 당신 자신의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하라.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모방할 수는 없다.


너는 또한 일을 한 단계 높일 필요가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를 계속 진행하기 전에 제안이나 설문 조사를 수행하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뷰어의 선택사항을 제거하고 원하는 대로 수행하도록 강요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잃고 당신의 도메인에 나쁜 리뷰를 만들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사이트 디자인의 모양과 느낌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다.


스마트 웹 디자인을 사용할 경우 사이트에서 끌어들이는 트래픽 양이 훨씬 더 많을 것이다.


반대로, 웹 디자인을 제대로 선택하지 않으면 사이트 트래픽이 감소하고 반복적인 방문자들의 기대를 저버리게 된다.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고객이 고마워할 사이트를 만드십시오.